알원이

오늘은  잘모르지만  또는  염치없지만  내가  주로듣던  음악애기좀  하고싶다

 

바이크를  타면서  음악을  듣는 나는  ..물론  이런행동이  위험 하다고 하시는  분들도 있지만

 

볼륨을  줄이고 ..  전에는  이어폰을  귀에꽂고  헬멧을  쓰곤했는데  ..ㅇㅣ게  좀 요령이 필요한 ㅋㅋ

 

아는 사람은  다아는  ,,요새는  블루투스가  장착된  세나를  사용하면서  귀가 아픈 일은  옛말이  되어버렸으니

 

나는  원래  락매니아  임 .  어렸쓸적부터 신중현 노래를  좋아했다

2020년이  밝은  올해에  들어보아도 ,,  올드 하지않고,  가슴을 울리는  전자기타 음은  항상  내마음을  위로해주는  데

 

그대표적인노래가   아무도 없지만 ..  저무는 바닷가 ..  크...  

 

가장  내마음에 드는  신중현  과  이남이 의    전설의  존경스러운  두분들 

고등 시절  자주갔던  추억의 롤라장    ..  안타깝게  교통사고 로  먼저가버린  그래서  한없이  아쉬운  그룹

나에  라이딩  음악 하면  빼놓을 수없는    ..  거의  압도적인  곡수가  흥겨운  모던 토킹

 

최근들어  뉴트로 이니..  탑골이니 ..  하는게  유행인데 

 

지난 해  라디오스타를   우연히 보다   와!!! 잘한다    뭐지? 뭐지?  하면서  눈여겨 봤던 

트로트 를  원래  좋아하지도  관심도 없던  나를  이끈  ..  그러니까  더대단  하다는 

 

그러면서  유트브  찾아보다  블랙홀처럼  빠져들게 만든  그노래

https://youtu.be/T9ol8wyWixA

 

그간  트로트가  인기가 없던이유는  좀  가볍다 는  이유가 아닌가  생각해본다

 

하지만  국악과 트롯의 절묘한  만남은  ..  한국사람의  DNA  를  깨우기도 했지만

 

뭐랄까  가볍고  저급한  장르의  트롯을  경청 하는  음악으로  격상시킨

 

고급스러운  보이스의  가수가  요즘엔  참  와닫고  마음에 든다

 

내가  나이가 들어버린걸까?   아니면  한국사람의 내면의  국악이  반가워서일까 ?

 

어찌됐든  내가  이장르를  듣게 될줄은  꿈에 도 몰랏다 

 

재밌는  현상  이군하~~~ 하하핳 

'모토사이클 &라이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까치 까치 설날은 .. 떡국먹는 이유는?  (0) 2020.01.25
적응기 (15)  (0) 2020.01.22
적응기 (14)  (0) 2020.01.21
적응기 (13)  (0) 2020.01.20
적응기 (12)  (0) 2020.01.19